성경공부/기도나눔

  • 홈 >
  • 교육/훈련 >
  • 성경공부/기도나눔
성경공부/기도나눔
스가랴 12장 [우리말성경] 최종국 2025-12-15
  • 추천 0
  • 댓글 1
  • 조회 37

http://undukm.onmam.com/bbs/bbsView/19/6588371

스가랴 12장 [우리말성경]


12:1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에게 하신 경고의 말씀이다. 하늘을 펴고 땅의 기초를 놓으며 사람 안에 영을 지으신 여호와의 말씀이다.


12:2 “보라. 내가 예루살렘을 잔이 되게 하겠다. 그 이웃의 모든 민족들이 그 잔을 마시고 취해 쓰러질 것이다. 예루살렘이 포위당할 때 유다까지 함께 포위당할 것이다.


12:3 땅의 모든 민족들이 예루살렘을 치려고 모여들 것이다. 그날에 내가 예루살렘을 모든 민족들에게 무거운 바위가 되게 할 것이다. 그것을 들고 가려는 모든 사람들이 심하게 상처를 입을 것이다.”


12:4 여호와께서 하신 말씀이다. “그날에 내가 모든 말을 쳐서 놀라게 하고 그 말을 탄 사람을 미치게 할 것이다. 유다 백성을 지키고 모든 민족들의 말을 쳐서 눈이 멀게 할 것이다.


12:5 유다의 지도자들은 마음속으로 말할 것이다. ‘예루살렘 사람들이 그들의 하나님이신 만군의 여호와로 말미암아 힘을 얻는구나.’


12:6 그날에 내가 유다의 지도자들을 장작 더미 속에 놓은 난로 같게 하고 곡식 묶은 단 사이에 놓은 횃불 같게 할 것이다. 그들이 그 이웃 모든 나라들을 불태울 것이다. 그러나 예루살렘은 그 자리에 그대로 남을 것이다.


12:7 나 여호와가 유다가 사는 곳을 가장 먼저 구원할 것이다. 다윗 집안의 영광이나 예루살렘에 사는 사람들의 영광이 유다가 누릴 영광보다 더 크지 않을 것이다.


12:8 그날에 나 여호와가 예루살렘에 사는 사람들을 보호할 것이다. 예루살렘 가운데 연약한 사람이라도 다윗 같고 다윗의 백성은 하나님 같고 사람들을 앞에서 이끄는 여호와의 천사같이 될 것이다.


12:9 예루살렘을 치러 오는 여러 나라들을 내가 멸망시키고 말 것이다.


12:10 내가 다윗의 백성과 예루살렘에 사는 사람들 위에 은혜와 용서를 구하는 마음을 부어줄 것이다. 그들은 그들이 찔러서 상처를 입은 나를 보고 슬피 울 것이다. 마치 외아들을 마음에 두고 슬피 울듯이 슬피 울 것이며 맏아들을 마음에 두고 슬피 울듯이 슬피 울 것이다.


12:11 그날에 예루살렘에서 크게 슬피 우는 소리가 마치 므깃도 골짜기에 있는 하다드림몬에서 크게 슬피 울던 소리 같을 것이다.


12:12 온 땅의 각 집안이 따로따로 슬피 울 것이다. 다윗 집안이 따로 울고 그들의 아내들이 따로 울며 나단 집안이 따로 울고 그들의 아내들이 따로 울며


12:13 레위 집안이 따로 울고 그들의 아내들이 따로 울며 시므이 집안이 따로 울고 그들의 아내들이 따로 울 것이며,


12:14 모든 남은 백성들도 각각 따로 울고 그들의 아내들도 따로 슬피 울 것이다.” 

    추천

댓글 1

  • 최종국 2025.12.15 07:22

    우리에게 권세가 있고 재물이 있다고 해서 교만하거나 우월감에 사로잡힐 필요가 없습니다. 또한 가난하고 연약하다고 해서 낙담하거나 좌절할 필요도 없습니다. 하나님께서 도우시면 누구든지 영광스러운 자리에서 하나님의 도구로 쓰임 빋을 수 있습니다. 하나님은 겸손한 자와 함께하시고 그들의 소원을 들어주시며 은혜를 베풀어 주십니다. 겸손한 자를 찾으시는 하나님께 집중하는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.

    "우리는 우리가 가치 있게 여기는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부터 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." - 존 칼빈 -

자유게시판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
이전글 스가랴 13장 [우리말성경] [1] 최종국 2025.12.16 0 24
다음글 스가랴 11장 [우리말성경] [2] 최종국 2025.12.14 0 34